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할 수 있습니까?
고객님의 비밀번호 및 회원정보 변경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'회원정보 변경'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.
고객센터에 연락 주시면 기존 회원가입시 등록된 회원정보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.
사진인화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사진인화시작하기를 눌러 사이즈를 선택하신 후 사진업로드를 하시면 됩니다
그 후 장바구니에서 주문하기까지 해주시면 주문은 완료됩니다
방문 접수/수령은 가능한가요?
사무실 업무의 효율성을 위해 방문 접수 및 방문 수령은 진행하고있지 않습니다
따라서 모든 주문은 온라인/택배 발송으로 진행됩니다
카카오톡으로는 접수받지 않나요?
카카오톡으로 사진 전송시 원본으로 전송되지 않고 리사이즈가 되는 것이 기본설정입니다
또한, 카카오톡으로 전송된 파일을 받는 것이 파일 누락의 소지가 있어 이 방법으로는 진행하고 있지 않으니 양해 바랍니다.
주문 후 옵션 및 수량을 변경할 수 있나요?
사진 옵션은 주문이 완료 되면 변경되지 않습니다.
이미지풀/페이퍼풀, 유테/무테, 날짜삽입의 경우 사진이 업로드/다운로드되면서 저장되는 자료이기 때문에 변경이 어렵습니다
수량변경은 인화작업 시, 코팅유무의 경우 인화 후 진행되는 옵션이기 때문에 추가금액을 지불해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
이러한 작업요청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(032-777-6565)로 연락부탁드립니다